국제청년센터는 국제 학생의 권익신장과 교류, 협력을 위해 활동하는 국제 NGO 단체입니다
국제청년은 세계의 자산이며 미래입니다
후원하기 ♥ ENGLISH |
유학뉴스

"너무나 어려운 멕시코 원주민 돕자"

조회 수 7704 추천 수 0 2013.12.26 12:12:05

151107001.jpg

한국인 유학생들의 모임인 유학생센터(ISRC. 소장 김인수)의 학생들이 방학을 맞아 멕시코 빈민지역에서 뜻깊은 봉사활동을 했다. 

UC리버사이드 산타모니카 칼리지 칼스테이츠 샌버나디노에 재학 중인 유학생 13명은 지난 18일부터 3박4일간 애리조나 폴라카에 있는 원주민 보호구역을 방문 집 보수를 도왔다. 

학생들은 이날 집 보수를 신청한 호피족 중 홀로 사는 할머니 집을 방문해 페인트칠 창문 보수 문 달기 등을 했다. 또 원주민에 대한 정부의 정책 원주민 역사와 현실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졌다.

봉사활동을 한 학생들은 "집보수를 신청한 호피족 원주민이 많은데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다 돕지 못했다"며 "한인 커뮤니티의 도움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학생센터 학생 36명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멕시코 엔세나다로 또다시 멕시코 원주민 봉사활동을 떠날 예정이다. 

▶문의: (310)803-0696 

이수정 기자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221905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
출국 오리엔테이션
유학생 여러분들을 위한
출국 준비 점검
미국 정착 서비스
성공적인 미국 생활을
위한 지름길
피해 구제 신청
어려움을 겪고 있나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책자신청
돈쓰고 배운 100가지
미국 생활 노하우
모이는게 힘!
유학생 학자금 대출
청원 캠페인
Copyright © 2014 INTERNATIONAL CENTER FOR YOUTH ALL RIGHT RESERVED